메뉴 건너뛰기

Maeripinside

BLO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g_04.jpg

 

 

 

제네시스 브랜드가 12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제이콥 재비츠 센터(Jacob Javits Center)'에서 열린

 

 

 

'2017년 뉴욕 국제 오토쇼(2017 New York International Auto Show, 이하 뉴욕 모터쇼)'에서 수소연료전지 SUV 콘셉트카 'GV80(지브이 에이티) 콘셉트'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제네시스 'GV80 콘셉트'는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급 SUV로 실용성을 갖추면서도 우아함을 동시에 지닌 모델로,

 

 

 

당당하고 동적인 외관과 첨단 기술이 적용된 실내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수소연료와 전기 충전이 모두 가능한 친환경 플러그인 수소연료전지 기술을 동력으로 사용한다.

 

 

 

'GV80 콘셉트'는 기존의 SUV를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재해석해 디자인됐는데, 내외관 구조에 자연 소재의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제네시스 브랜드 디자인이

 

 

 

추구하는 최상의 비율, 당당함, 섬세함, 실용성을 잘 드러낸다.

 

 

 

g_03.jpg

 

 

 

'GV80 콘셉트'의 전면부에는 제네시스 브랜드 고유의 크레스트 그릴과 다이아몬드 모양의 매쉬 그릴, 그리고 각각 4개의 LED로 구성된

 

 

 

슬림 쿼드 램프가 SUV로서의 강력한 존재감을 더해준다.

 

 

 

특히 쿼드 램프는 일반적인 차량에 적용되는 2개의 헤드램프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슬림하면서 기능성을

 

 

 

극대화한 4개의 램프로 구성돼 제네시스 브랜드의 진보적인 실험정신을 보여준다.

 

 

 

도심 라이프와 아웃도어의 가치를 모두 아우르는 'GV80 콘셉트'의 우아한 자태는 차량 측면의 곡선 라인에서도 드러난다.

 

 

 

전면부에서 후면부로 이어지는 역동적인 라인은 날렵한 'GV80 콘셉트' 고유의 성질을 보여준다.

 

 

 

근육질 형상의 펜더, 23인치 매쉬 합금 휠, 측면의 크리즈 라인[3]과 전자식 도어 핸들은 공기저항을 최소화하고 간결한 멋을 더욱 극대화했다.

 

 

 

측면부 B필러와 휠에 적용된 섬세한 매쉬 패턴은 경량화를 고려한 구조적 디자인으로, 따뜻한 느낌의

 

 

 

금속 재질로 구성돼 기능성과 친환경 파워트레인을 모두 갖춘 'GV80 콘셉트'의 주요 특징을 잘 보여준다.

 

 

 

'GV80 콘셉트'의 역동성을 강화하는 전면부의 슬림 쿼드 램프는 레이저 광섬유 기술이 적용된 후면부의 테일 램프와 함께 제네시스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램프 형태를 구현했다.

 

 

 

g_05.jpg

 

 

 

또한 'GV80 콘셉트'는 실내의 퀼팅 디자인이 외부 디자인과 일체감을 이뤄 외관에서 느껴지는 고급감이 실내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했다.

 

 

 

특히 정교한 외관과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는 세심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장인의 손길과 최첨단 기술이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내부 도어 패널과 시트 및 센터 콘솔 측면에는 퀼팅 처리와 다이아몬드 스티치가 적용된 최상급 세미에닐린 가죽으로 고급감을 극대화했으며,

 

 

 

넓은 내부공간에 자리잡은 22인치 곡면 디스플레이의 운전석 클러스터는 클래식한 속도계와 최신식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조화를 이뤄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g_02.jpg

 

 

 

이와 더불어 'GV80 콘셉트'의 인테리어는 혁신적인 인터페이스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다기능(Multi-Function)' 컨트롤러를 통해 직관적인 제어시스템을 구현했다.

 

 

 

애쉬 우드 재질의 센터콘솔은 하이테크 컨트롤러와 세련된 선형 금속 트림을 적용해 고급감을 높였으며,

 

 

 

22인치 수평 곡면의 OLED(유기 발광 다이오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는 운전자 및 승객이 각각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다기능 컨트롤러의 상단에는 필기 인식이 가능한 유리 터치 패드와 정보 패널이 있어 사용자는

 

 

 

간편한 터치로 정보 검색, 엔터테인먼트, 통신 및 차량 환경 설정 등과 같은 일반적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 좌석 승객이 운전자에게 방해를 주지 않도록 스크린을 별도로 제어할 수 있어 모든 탑승자가 개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g_01.jp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G80_01.jpg

BMW 5시리즈를 잡을 수 있다? 없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29일 국내 대형 세단 최초로 높은 수준의 연료 효율성, 강화된 유로6 배기 규제 충족,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 등을 강화한 'G80 디젤' 모델을 출시했다.

 

G80 디젤 모델에 탑재된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202마력(PS)과 최대토크 45.0kgf·m의 동력성능을 확보했으며, 복합연비는 13.8km/ℓ(2WD, 18인치 타이어 기준)로 가솔린 모델 대비 높은 연비 효율성을 갖췄다.

 

특히 제네시스 브랜드는 G80 디젤 모델에 배출가스 중 질소산화물(NOx) 저감에 효과적인 '요소수 시스템(Selective Catalytic Reduction)'을 적용해 국내 대형 세단 최초로 강화된 유로6 배기 규제를 충족시켰다.

 

이에 따라 G80 디젤 모델은 배출가스에 의한 환경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차량 내부의 흡차음재를 추가 보강하고 소음, 진동 저감 기술 적용을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을 확보했다.

 

 

G80_02.jpg

 

G80 디젤 모델에는 ▲엔진 회전 진동의 반대방향으로 회전해 차량에 전달되는 진동을 줄여주는 '진동 저감형 토크 컨버터(CPA, Centrifugal Pendulum Absorber)' ▲주행/정차 등 상황에 따라 엔진 마운트 특성을 바꿔주는 '전자제어식 엔진 마운트(ECM, Electronic Controlled engine mount)' ▲엔진 정보, 감지된 소음을 바탕으로 소음과 반대 위상의 신호를 보내 소음을 상쇄시키는 '실내 소음 저감장치(ANC, Active Noise Cancellation)' 등이 장착돼 최상의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제네시스 브랜드는 G80 디젤 모델 출시와 함께 제네시스 브랜드에 속해있는 전 차종(G70, EQ900 포함)의 모델별 내/외장 칼라 조합을 확대해 운영한다.

 

이에 따라 제네시스 차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더욱 다양한 내/외장 컬러를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게 됐다.

 

제네시스 G80 디젤 모델의 판매가격은 럭셔리 5,170만 원, 프리미엄 럭셔리 5,700만 원이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g_01.jpg

 

제네시스가 올해부터 2022년까지 후원할 예정인 정현 선수는 2018 호주 오픈 4강 진출(그랜드슬램), 2018 마이애미 오픈에서 8강까지 오르며, 한국인 최초로 남자프로테니스(ATP) 랭킹 19위에 오른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다.

이번 후원으로 정현 선수는 제네시스 진출국에서 진행하는 대회 참가시 제네시스 차량을 지원받게 되며, 경기복에 제네시스 로고를 달고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G80 스포츠 차량을 지원받으며, 향후 제네시스의 신차가 출시될 경우 후원 차량을 신차로 교체해 제공받게 된다.

이날 후원 조인식에서 정현 선수는 "한국을 대표해 글로벌 무대에 서게 될 날을 어린 시절부터 늘 꿈꿔왔다"라며 "한국을 빛내며 함께 성장해 가는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그 길에 함께해줘서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g_02.jpg

 

g_03.jpg

TAG •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g90_01.jpg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미국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베니티 페어(Vanity Fair)'가 개최하는 '베니티 페어 애프터 파티(아카데미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 G90 스페셜 에디션 차량을 전시하며, 시상식 주간(2월 28일~3월 4일)에 열리는 각종 행사에 할리우드 스타, 업계 VIP 등 유력 인사를 대상으로 G90 스페셜 에디션 10대 포함 총 15대의 의전 차량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제네시스는 2017년부터 미국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베니티 페어(Vanity Fair)와 파트너십을 구축, 지난해 아카데미 시상식에 맞춰 G90 스페셜 에디션 차량 5개 모델을 공개했으며 올해도 추가 5종을 공개해 세계적인 문화·예술계 인사들이 모인 자리에서 제네시스 브랜드와 디자인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이로써 'G90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은 지난해 공개한 5종에 이어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 맞춰 최초로 공개하는 5종의 차량을 더해 총 10종이 됐다.

 

g90_02.jpg

 

2018 G90 스페셜 에디션은 각 고객에게 꼭 맞는 맞춤형 차를 디자인한다는 콘셉트로 특히 고급 여성 주문복을 지칭하는 '오뜨 꾸뛰르(Haute Couture)'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G90 스페셜 에디션은 시그니처 스타일인 루프-바디 투톤 컬러가 적용된 외관 디자인과, 컬러풀한 누벅 및 고급 가죽 등의 내장재, 세심한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골드와 실버 컬러의 장식적인 스티치 마감 등으로 완성된 인테리어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g90_03.jpg

 

상세 모델은 총 5종으로 ▲온화한 실버와 매트한 코코아 브라운 컬러를 조합한 투톤 외장으로 중후하면서도 시상식의 밝은 느낌을 구현한 'A Touch of Sensuality' ▲그레이 계열의 반짝이는 입자가 그윽하게 빛나며 행사의 영예로움을 표현한 'Stardust' ▲고급스러운 그린과 다크 브라운 컬러의 투톤 외장과 채도가 높은 그린 컬러의 누벅 가죽으로 독특하면도 우아하게 마감된 내장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Emerald Dream' ▲톤 다운된 레드 컬러를 테마로 다이내믹하면서도 도전적인 느낌을 표현한 'The Ruler' ▲깊은 블루와 매트 화이트의 투톤 외장 컬러가 모던하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Refined Understatement'이다.

 

g90_04.jpg

 

g90_05.jpg

 

g90_06.jpg

 

g90_07.jpg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