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비와 함께한 아레나 2월 화보 공개

by anonymous posted Jan 2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m_02.jpg

 

몽블랑(Montblanc)이 가수 비(정지훈)와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이하 아레나)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레나 2월호 표지를 장식한 비는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완벽한 데이트룩을 선보이며 로맨틱한 무드를 한 껏 담아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번 화보에서 비는 그가 지닌 특유의 시크함과 카리스마를 선보임과 동시에 결혼 후 한층 여유롭고 부드러워진 미소까지 고스란히 화보에 담아냈다.

 

 

특히 비는 몽블랑에서 한국 단독으로 출시한 소프트 그레인 브라운 백팩소프트 그레인 브라운 클러치그리고 사토리얼 백팩을 여러 의상에 매치해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실용적이고 다채로운 스타일을 그만의 매력으로 소화한다.

 

 

m_03.jpg

(사진 설명 : 왼쪽부터 몽블랑 소프트 그레인 브라운 백팩 , 클러치, 사토리얼 백팩)

 

몽블랑 소프트 그레인 브라운 백팩과 소프트 그레인 브라운 클러치는 가볍고 간편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한국에서 독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따뜻한 브라운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사피아노 가죽에 세련된 인디고 컬러가 돋보이는 몽블랑 사토리얼 백팩은 품격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현대 도시 남성들에게 잘 어울리며 실용적이어서 베스트 셀러로 손에 꼽힌다.

 

 

m_04.jpg m_05.jpg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