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aeripinside

CULTUR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m_01.jpg

몽블랑(Montblanc)은 지난 21일, 압구정 아카디움(The Arcadium)에서 클래식한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 레거시 컬렉션(Star Legacy Collection)'의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타 레거시 컬렉션'은 클래식의 대명사인 기존 몽블랑 스타 컬렉션에 밀레니얼 취향의 현대적인 코드를 더하여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한 제품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드레스 워치의 정석을 보여준다.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에 제작된 미네르바 포켓워치에서 영감을 받은 둥근 케이스와 우아한 곡선으로 처리된 측면, 클래식한 모양의 크라운(용두)은 과거 미네르바 시계에서 가져온 디자인 코드를 나타낸다. 과거 스타 컬렉션 보다 가독성이 좋아진 아라비아 숫자의 다이얼(시계 문자판)과 점진적으로 확장되는 스타 기요셰 패턴은 몽블랑 스타 레거시 컬렉션의 특징을 잘 나타낸다.

행사 공간은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몽블랑 코리아의 모델 박서준의 집을 컨셉으로 꾸며졌다.

몽블랑과 박서준이 제안하는 스타 레거시 컬렉션의 'S.T.A.R' 4가지 키워드(Style, Treat better, Attitude, Relax)를 잘 나타내는 공간에서 당당하고 매력적인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행사장에는 몽블랑 코리아 모델 박서준 뿐만 아니라,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 선미, 효민, 잉꼬커플로 유명한 이천희〮 전혜진 부부 배우 구자성, 박재민 등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M_03.jp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M_02.jpg

 

몽블랑 매거진 화보는 박서준이 몽블랑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후 전개된 첫 공식 활동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박서준은 동시대 밀레니얼을 반영하는 대표 아이콘이자 그간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패션의 아이콘으로도 주목 받아 최근 몽블랑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었다.

 

 

공개된 화보속 박서준은 밝은 컬러의 하늘색 니트 조끼와 몽블랑 스타레거시 풀 캘린더를 착용해 스타일리쉬한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또한 특유의 미소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또 다른 화보 속 눈에 띄는 체크 무늬 정장에 스타레거시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을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한껏 살리기도 했다또한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된 흑백 화보에서는 몽블랑 스타 레거시 문페이즈를 착용했고,노란색 니트에는 깔끔한 스타 레거시 데이트 오토매틱 스틸 브레이슬릿 워치를 매칭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화보 곳곳에는 2018년 신제품 스타레거시와 르 쁘띠 프린스 에디션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M_03.jpg

 

M_01.jpg

 

M_04.jpg

 

 

M_05.jpg

 

 

왼쪽부터스타레거시 풀캘린더 스타 레거시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스타레거시 데이트 오토매틱르 쁘띠 프린스 솔리테어 에디션

 

 

몽블랑의 클래식한 매력을 가장 잘 간직한 워치 컬렉션인 스타 레거시는 몽블랑의 스타 컬렉션에 현대적인 재해석이 더해져 새롭게 탄생한 컬렉션으로밀레니얼 코드에 부합하는 워치로 주목 받고 있다미네르바의 포켓워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보에 등장한 만년필은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에서 영감을 받은 필기구 컬렉션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컬렉션(Meisterstuck Le Petit Prince)'으로 매너 있는 남성의 표현으로 손꼽히는 만년필에 다크 블루 컬러의 레진과 플래티넘 플레이팅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박서준은 최근 촬영을 시작한 드라마 등 바쁜 스케쥴에도 불구하고특유의 청량한 미소로 촬영장에 에너지를 불어 넣는 것은 물론밝고 적극인 태도로 임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TAG •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M_01.jpg

 

명품 브랜드몽블랑 코리아(Montblanc Korea)가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 모델로 최초 발탁했다.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tvN 예능 ‘윤식당‘에서 훈남알바생으로 활동하며손님을 응대하는 위트 있는 모습과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또한 그간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캐주얼한 스타일은 물론 세련된 젠틀맨의 느낌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패션의 아이콘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몽블랑은 영화와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까지 평정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믿음직한 이미지에 친근한 매력까지 더해진 스타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선정했다.

몽블랑은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박서준과 함께 오는 5월에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이를 통해 기존의 고객뿐만 아니라최근 핵심 구매고객 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편 박서준은 오는 6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나르시시즘 재벌 2세 역으로 캐스팅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TAG •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