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aeripinside

CULTUR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M_01.jpg

몽블랑(Montblanc)은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한국만을 위해 '소프트 그레인 (Soft Grain)' 컬렉션의 한국 단독 제품 2종 – 클러치와 백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두 제품은 가볍고 간편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몽블랑 최초로 한국인을 위해 제작된 제품으로, 각 200개씩 한정 생산했다. 기존에는 블랙 컬러로만 출시되었으나 한국 시장을 위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를 적용하고 자연스러운 가죽의 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소프트 그레인 브라운 클러치'는 제품 내부에는 휴대폰, 펜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 깔끔한 수납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탈부착이 가능한 핸드 스트랩이 있어 휴대가 더욱 간편하고, 남녀노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소프트 그레인 브라운 백팩'은 소지품을 잘 정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메인 수납공간은 패딩처리하여 랩탑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펜과 지퍼를 위한 포켓이 별도로 디자인되어 실용성을 한층 높였다.

M_02.jpg

한국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브라운 컬러의 소프트 그레인 클러치와 백팩은 전국 몽블랑 국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