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aeripinside

CULTUR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se_02.jpg

세이코(SEIKO)가 야간 다이빙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의 다이버 리미티드 에디션 '블랙 시리즈(The Black Series)'를 출시했다.

(사진 설명 : 왼쪽부터 세이코 스포츠 리미티드 에디션 블랙 시리즈 SNE493J, 세이코 스포츠 리미티드 에디션 블랙 시리즈 SRPC49)

세이코 스포츠의 한정판 '블랙 시리즈'는 다이버 워치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이코의 기술력과 야간 다이빙의 매력을 오롯이 담은 제품이다. 다이버 시계에 대한 세이코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다양한 기능은 물론, 낮과는 또 다른 신비한 매력을 지닌 야간 다이빙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뛰어난 탄성의 실리콘 스트랩을 사용한 블랙 시리즈 2종은 200m 방수 기능을 비롯해 역회전 방지 베젤, 잠금식 용두 등 다이버 시계의 필수 요소를 모두 갖췄다. 하드 코팅된 올 블랙 케이스는 심해의 어두움을, 야광 인덱스와 핸즈는 야간 다이빙 시 사용되는 조명을 연상시키는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줘 어두운 곳에서도 시간을 확인하기 용이하다.

이번 한정판 블랙 시리즈는 솔라 모델(SNE493J)과 오토매틱 모델(SRPC49J)로 총 2종이다. 'SNE493J'는 국내에 200개, 'SRPC49J'는 100개 한정으로 수입됐으며, 구매 시 전용 박스가 제공된다. 가격은 각각 60만 원대와 80만 원대이다.

se_01.jpg

(사진 설명 : 세이코 스포츠 리미티드 에디션 블랙 시리즈 SNE493J)

se_03.jpg

(사진 설명 : 세이코 스포츠 리미티드 에디션 블랙 시리즈 SRPC49)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