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코리아,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 Dearear OVAL' 국내 출시

by 매립인사이드 posted Jan 1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매립인사이드] 국내 이어폰/헤드폰 유통전문업체 ㈜포터블코리아(대표 이종구)는 10일(수), 뉴질랜드 감성브랜드 디어이어(Dearear)의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OVAL'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쥬얼리를 연상케하는 OVAL의 디자인은 영국 세인트 마틴 출신 Clae Johansson의 작품이며, 핸드메이드 6mm 네오디움 드라이버(영국 튜닝)를 채용, 스티븐 맥카시와 함께 2년 여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동급 드라이버에서 나올 수 없는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해 냈다.

그 밖에도, 주변 소리감지기능(AMBIENCE AWARE), 블루투스 4.2 탑재, IPX4 등급의 생활방수, 5시간의 재생시간과 충전겸용 휴대용 케이스(Charging Case)를 통한 10시간 이상의 엑스트라 플레이타임 등 동급대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지난 2017년 8월 블루투스 이어폰 BUOYANT와 JOYOUS를 통해 디어이어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포터블코리아 이종구 대표는 "여러 브랜드에서 코드리스 타입의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들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디자인, 성능, 가격 세 가지 모두 만족할만한 제품은 현재까지 없었다고 본다."며, "디어이어 OVAL은 그 세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는 제품만을 운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어이어 'OVAL' 제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대대적인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후기 이벤트'는 디어이어 OVAL이 출시되는 오늘(10일)부터 시작해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3월 23일 추첨을 통해 아래와 같은 상품을 제공한다.

1등 2명에게는 WESC the Teddy Bomber 점퍼(37만원 상당), 2등 3명에게는 WESC TInlay Icon Hood 티셔츠(13만원 상당), 3등 3명에게는 AIRINUM Urban Breathing 마스크(8만원 상당), 4등 5명에게는 WESC 반팔 티셔츠(5만원 상당), 마지막으로 5등 100명에게는 Dearear 우드 텀블러 (2만3,000원 상당) 등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OVAL 구매 후 구매사이트 내 포토상품평 또는 블로그, SNS(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후기 작성 후 URL 또는 캡쳐 이미지를 구매일자 및 고객정보(성함, 연락처, 사은품수령주소지)와 함께 Pokoshop5606@naver.com으로 전송하면 된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