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어코드 하이브리드 출시 행사 - 모델

by 매립인사이드 posted Jan 19,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_a_02.jpg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동급 최고의 연비와 파워, 동급 최소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동시에 만족시킨 현존하는 가장 완벽하고 진보한 하이브리드 세단이다. 여기에 정부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구매 지원금 기준을 충족해 1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고, 최대 270만 원 상당의 각종 세제 혜택, '10년/무제한km'의 파격적인 하이브리드 배터리 보증기간까지 뛰어난 상품성과 경제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진정한 하이브리드 전문가(True Hybrid Expert)'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미국 자동차 전문지 워즈오토(WARDS AUTO)가 선정한 '2017 베스트 10대 엔진' 에 빛나는 2.0리터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과 2개의 전기 모터가 탑재된 e-CVT, 리튬 이온 배터리로 구성된 i-MMD(intelligent Multi Mode Drive)'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동급 최고의 도심 연비인 19.5km/ℓ(복합 19.3 km/ ℓ, 고속 18.9km/ ℓ)를 달성했다. 동급 최고의 시스템 출력인 215마력(ps)에 '스포츠 드라이브 모드'를 더해 다이내믹한 주행도 가능하며, 주행 환경에 따라 'EV 드라이브 모드'와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모드' 등 총 세 가지 주행 모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진폭 감응형 댐퍼를 적용하고 NVH성능을 강화해 주행질감과 안전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동급 최소 이산화탄소 배출량인 83g/km을 기록하며 뛰어난 친환경 성능을 구현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구매 보조금 지원 기준을 충족해 정부로부터 보조금 100만 원을 지원 받을 수 있으며, 개별소비세 및 교육세, 취득세 등 최대 270만 원 상당의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제 2종 저공해 차량 인증 취득으로 수도권을 중심으로 공용주차장 50% 할인, 서울 남산 터널 혼잡 통행료 면제(서울전자태그 발부 등록 차량에 한함)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h_a_03.jpg

 

h_a_04.jpg

 

h_a_06.jpg

 

h_a_05.jpg

 

색상은 하이브리드 전용 코발트 블루를 비롯해 실버, 화이트, 메탈, 블랙 등 총 다섯 가지이며 국내 판매 가격은 4,320만 원이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