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뉴 LC 공개 현장 - 모델

by 매립인사이드 posted Jul 0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LC_02.jpg

 


하이브리드 모델인 NEW LC500h에는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유단 기어가 조합된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이를 통해 359마력의 시스템 총 출력, 10단 오토 매틱 트랜스미션에 준하는 변속이 가능하여, 진정한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을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렉서스의 새로운 FR 플랫폼 GA-L(Global Architecture – Luxury)를 통해 감성적인 디자인과 날카로운 주행을 동시에 실현하였다.

 

첨단 안전 사양 패키지인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Lexus Safety System+)’는 충돌 방지 지원 시스템(PCS), 다이나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RCC), 차선 유지 어시스트(LKA), 오토매틱 하이빔(AHB)의 네가지 기능을 하나의 패키지로 탑재하여 주행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하였다.

 

디자인 면으로는, 렉서스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 ‘브레이브 디자인’의 도입으로 다이나믹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담았다. 렉서스의 상징인 전면 스핀들 그릴에서부터 측면의 플로팅 필라, 카본 루프, 와이드한 후면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고성능 쿠페’임을 한눈에 알 수 있다

 

NEW LC500h, NEW LC500는 전량 일본 모토마치 공장의 LC 전용 라인에서 생산되며, 국내 판매 가격은 NEW LC500가 1억 7천만 원, NEW LC500h가 1억 8천만 원이다. 가솔린 모델은 7월 4일부터, 하이브리드 모델은 다가오는 9월 경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LC_03.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