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ex, 운전자 안전 위한 고급 자동차 기술들 선봬

by 매립인사이드 posted Jan 09,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매립인사이드] Gentex는 1월 7일(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8 Unveiled'에 참가해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고급 자동차 기술들을 선보였다.

Gentex는 글로벌 첨단 기술 전자 회사로 고도로 자동화된 전자 제품, CMOS 카메라 개발 및 제조, 진공 코팅 및 유리 벤딩 및 제조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자동차, 항공 우주 및 소방 산업에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Gentex는 백미러를 통한 눈부심을 감지하고 제거해 전 세계의 운전자에게 야간 주행의 안전을 보장하는 일렉트로 크로믹 자동 조광 미러를 개발했다.  또한 운전자 홍채 인식 시스템을 개발해 맞춤 보안 구성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운전자의 안전과 편리를 위해 자동차의 룸미러를 디스플레이로 사용해 주행 상태와 후방의 모습을 동시에 볼 수 있는 기술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한편, 세계 최대 IT 전시회인 CES는 전 세계 가전업계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로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의 주최로 매년 1월 열리고 있다. 지난 11년간 세계 3대 테크 전시회인 CES, MWC, IFA의 이슈를 가장 많이 보도한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올해에도 CES에 특별 취재단을 파견해 전 세계 시장의 주요 이슈를 보도하고 대한민국 주요 기업을 전 세계에 소개한다.

→ 'CES 2018'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TAG •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