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 페라리 8기통 GT 모델 '포르토피노' 현장 영상

by 매립인사이드 posted Sep 1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가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창립 70주년을 맞는 올해 두 번째 새 모델을 공개했다. 페라리의 새로운 8기통 GT모델 '포르토피노(Portofino)'는 스포티함과 우아함, 그리고 편안한 승차감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최상의 페라리 GT 모델이다.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올해의 엔진상(International Engine of the Year Award)' 수상에 빛나는 페라리의 8기통 터보 엔진이 장착된 포르토피노는, 최대 출력 600마력, 200km/h 도달 시간 10.8초의 가장 강력한 컨버터블인 동시에 접이식 하드톱, 넓은 트렁크 공간과 2+시트 배치 등의 넉넉한 실내 공간까지 갖추고 있다.

새 모델명은 이탈리아의 가장 매혹적인 도시 중 하나이자 최근 그 우아함과 특별함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이탈리아 리구리안 리비에라 지역 도시 '포르토피노(Portofino)'의 이름을 붙여 '페라리 포르토피노'라고 지어졌다. 강력한 스포츠카의 면모는 물론 일상생활과 여행 등 다양한 목적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이번 모델은 저속 주행 시에도 14초 만에 정통 베를리네타 쿠페 스타일에서 컨버터블로의 전환이 가능하며, 디자인과 기술 그리고 성능이 탁월하게 어우러져 어느 환경에서도 적합한 최적의 모델이다.

 


Articles

1 2 3